블락비 지코, 남성지 'GQ 코리아' 화보 공개 '남성미 발산'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4-24 15:25:15
그룹 블락비 지코가 남성지 ‘지큐 코리아(GQ KOREA)’와 함께한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지코는 남성지 ‘GQ 코리아’ 5월호를 통해 모노톤의 담백한 의상을 입고 힘을 뺀 듯한 모습으로 그동안 보지 못했던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지코는 그룹 블락비의 리더이자 작곡, 작사 등 프로듀싱을 도맡아 하며 믹스테잎을 비롯 솔로곡 발매를 통해 래퍼로서의 활동도 놓치지 않는 실력파다. 또한 최근까지 MBC ‘쇼! 음악중심’의 진행을 맡는 등 다양한 수식어를 이름 앞에 올리며 쉴 틈 없는 바쁜 시간을 보내왔다.

지코는 아이돌이라는 편견에 초연해졌다는 말과 함께 “아이돌 멤버들이 가끔 힙합곡을 내면 ‘나 아이돌인데 어쩌라고’라는 식으로 말한다. 진짜 힙합이라면 그렇게 이야기하지 않아도 인정받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자신의 소신을 당당하게 밝혔다.

더불어 “내 목표는 랩스타가 아니다. 랩도 랩이지만 프로듀싱에 정말 욕심이 많다. 얼마나 한계가 없는 사람인지 보여주고 싶다”라는 전방위적 뮤지션으로서의 야심 또한 숨기지 않았다.

지코가 생각하는 진짜 힙합과 지코가 꼽은 최고의 래퍼 5명, ‘눈 화장 하는 래퍼’라는 비난에 대한 솔직한 생각 등 있는 그대로의 지코를 드러낸 솔직 담백한 인터뷰는 'GQ KOREA'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