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사랑 받는 롱 레이어 헤어스타일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6-10 10:42:30
별에서 온 그대에서 화제가 되었던 일명 전지현 스타일이다.
올해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긴생머리가 자연스러운 레이어가 가미된 스타일이다

끝에는 살짝 c 컬로 자연스러움을 더한 아름답고 청순한 스타일로 남자는 물론 여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지현 헤어스타일의 큰 장점은 자연스러운 레이어 때문에 전체적인 볼륨감이 풍성하고 또한 가볍게 묶었을 때 또한 아름다운 얼굴라인을 표현 할 수 있다.

동양인들의 80%가 반곱슬인데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부드러운 C컬을 표현하기위해서는 이노시스 펌제를 주로 사용한다. 풍성한 볼륨감과 자연스러운 C컬의 느낌을 가장 예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손나라 부원장의 특별한 레시피 이다.

이번스타일은 어느 방향이던 가볍게 머리를 넘겨도 여성스러움과 아름다움을 잘 표현 할 수 있는 가장 예쁜 형태의 레이어 스타일이다.

스타일팁은 날이 더워지면 턱선아래 정도로 레이어를 잡고 해도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고 겨울철에는 조금 더 무겁게 레이어를 연출하면 계절에 알맞은 스타일을 표현 할 수 있다.

올해도 마찬가지로 전지현스타일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손나라 원장이 제안하는 롱 레이어컷트 스타일 전지현 머리는 긴생머리로 스타일을 고민하고 있는 여자라면 특별한 디자인으로 스타일 지수를 업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헤어:손나라 부원장 (준오헤어 논현점)
메이크업:임지연 원장 (마노 메이크업)
제품:아이스트레이트 (이노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