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스포츠맨’ 서지석, ‘맨즈 뷰티 케어’ 도우미로 깜짝 변신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7-21 17:44:19
'만능 스포츠맨'으로 불리는 배우 서지석이 '맨즈 뷰티 케어(Man's beauty Care)' 도우미로 변신했다.

서지석은 최근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규혁과 함께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의 'UV디펜스' 특별 캠페인에 참여했다. 두 사람은 스페셜 영상을 통해 특유의 에너지틱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번 캠페인의 스페셜 영상에서 서지석은 '그 어떤 스포츠에서도 이길 수밖에 없는 이유'를 테마로 육상과 사이클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이는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들로 하여금 폭 넓은 공감대를 형성했다.

학창시절, 단거리 육상 선수로 활동했을 만큼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하는 서지석은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출발드림팀' 등을 통해 축구, 농구, 수영, 족구 등 여러 종목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며 자타공인 연예계 만능 스포츠맨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케이블채널 KBS N 스포츠 '죽방전설'을 통해 당구에 도전하며 본업인 연기 외에도 다방면에 걸쳐 활동영역을 넓혀나가며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편 서지석의 열정적인 모습이 담긴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 캠페인 특별 영상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