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젠느 미시즈모델 선발대회’, 28일 일산 원마운트서 개최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6-10-11 14:12:43
[메인뉴스 최민영 기자] 엄마가 아닌 여자로서 평가받는 꿈의 대회가 열린다.

‘2016 젠느 미시즈모델 선발대회’가 오는 28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원마운트에서 개최된다.

‘2016 젠느 미시즈모델 선발대회’는 주부, 미스, 미즈, 미시즈들의 내·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사회봉사 및 사회공헌 등 여러 방면에서 자격을 갖춘 모델들을 선발해 꿈을 이루고 좋은 추억도 만들어 주고자 한다.

이 행사는 엄마가 아닌 여자로서 평가받는 시간으로, 참가자들에게는 새로운 시작이 될 것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17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최종예선은 20일 오후 1시, 대회본선은 28일 오전 리허설 후, 오후 2시에 시작한다.

참가자격은 20대부터 50대 미혼 및 기혼 여성으로, 용모가 아름답고 단정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단, 20대는 기혼 여성만 신청 가능하다.

‘젠느 미시즈모델 선발대회’는 단순한 주부모델 선발 미인대회에서 벗어나 ‘미시렐라’, ‘줌마렐라’, ‘엣지녀’, ‘알파우먼’ 등 수많은 기혼 키워드를 유행시켜, 기혼여성들의 내·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다양한 각종 매체 및 국내 방송사들과 연계해 연예활동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대회 입상자들은 세계대회에 한국대표 자격으로 세계 미시즈들과 경쟁하게 된다. 유사한 미시즈대회와는 달리 참가하는 기혼자의 상황을 고려하여, 단기 활동전략으로 친환경 한류 휴양지 소개 및 학교폭력근절, 출산장려 공익캠페인을 계획하고 있다.

본 대회에 참가한 모델들은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더없이 행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민영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