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I SWEAR 공개, ‘이번엔 하와이안 댄스? 여름엔 씨스타’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4-08-21 13:18:39
씨스타 I SWEAR

그룹 씨스타의 신곡 ‘I SWEAR(아이 스웨어)’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21일 오전 8시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는 ‘I SWEAR(아이 스웨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사이판 해변가의 석양을 배경으로 하와이안 춤을 추는 씨스타 멤버들의 군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씨스타 스페셜앨범 ‘SWEET & SOUR’의 타이틀곡 ‘I SWEAR(아이 스웨어)’는 여름 시즌송으로 자리한 ‘러빙 유’를 작곡한 이단옆차기와 의기투합한 하우스 기반의 댄스곡으로, 다채로운 보컬라인을 표현하는데 있어 탁월한 멤버들의 매력을 담아냈다. 소속사 측은 “‘터치 마이 바디’와는 또 다른 씨스타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씨스타 ‘I SWEAR(아이 스웨어)’ 뮤직비디오의 연출은 조용필, 타이거JK, 정기고와 작업한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맡아 감각적인 영상을 구축해 곡의 완성도에 힘을 보탰다.

씨스타 I SWEAR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씨스타 I SWEAR, 이번 노래도 기대된다", "씨스타 I SWEAR, 이번엔 하와이안댄스네", "씨스타 I SWEAR, 여름하면 씨스타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스타는 오는 26일 스페셜 앨범 ‘SWEET & SOUR’ 공개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