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성료, ‘영예의 위너’ 정승아-‘세미위너’ 전시은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7-05-26 15:46:49

2017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지난 23일 중국 상하이 푸동 메리어트 호텔에서 2017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결선대회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충청일보, 봉황망 한중교류채널이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가 주관을 맡았다.

2017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쉐라톤 팔레스 호텔에서 예심을 치룬 후 본선 진출 인원을 확정, 19일 중국 상해로 출국해 각종 프로모션과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본선 무대를 향한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지난 23일 치러진 결선무대에서는 약 두 시간여 동안 후보자들의 군무, 수영복 심사 및 드레스퍼레이드, 라리사원피스 패션쇼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영예의 위너는 이미지메이커스 MC로 활약중인 정승아가 수상하였고, 세미위너는 전시은, 3위는 천수인이 수상했다.

이밖에 특별상에는 타이근프라이즈상 서시형, 휘닉스미디어상 이다은, 장보고탈렌트상 신선희, 베스트드레서상 이미숙, 포토제닉상 전시은이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 심사위원장으로는 한국 CRN 의원 남문식 대표, 호남일보 지석민 회장, TK미디어그룹 유호면 전무, 포토그래퍼 김재선, 수퍼블랙푸드 조현득 대표, 상하이 ARIRANG 아트센터 고서영 감독, 젤리핏 노선하 디렉터, 상하이 타이근미디어 주휘롱 대표, 라리사 김우상 대표, 피터한1102 한필주 대표,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문주영 원장, 21promedia 김영준 원장 등이 참여했다. 대회의 공식 헤어메이크업은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가 후원했다.

한편 오는 7월 12일에는 대회 수상자들을 축하하기 위한 ‘수상자의 밤’ 행사가 서울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