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무웅 칼럼-㉟제4차 산업혁명시대] 인체 암호해독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7-12-14 13:21:56

[최무웅 칼럼] 인체 암호해독(人體 暗號解讀)이란 성씨(남)과 성씨(여)의 DNA와 eDNA에 의한 불록체인이 시간이 흐르면서 엄청난 네트(그물망 구조)가 형성되어 갈수록 네트워크는 테라 체인을 형성하고 그것이 모양, 색깔, 크기, 모발, 선, 점, 미화 등의 eDNA가 현재 70억(億)바이트 네트워크 등 복잡한 알고리즘으로 표시된 암호를 해독하는 기술이다. 현재 컴퓨터가 경(京)의 수치를 계산하는데 순간 이루어지는 시대이며, 광도 아니고 전파도 아닌 테라헬츠(1초에 1조의 진동)의 네트워크로 발달하여 무량대수(無量大數 10의 88승)까지는 한참 남아있어 비교적 해독이 예측 가능해져가고 있다. 전통적으로 구분한 것을 보면 단기4350(서기 2017년 현재)년전 8괘를 창시한 복희(伏羲) 성인의 네트워크를 이제마 선생(1836년 탄생)은 사상체질구분(사상의학)에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단순화한 암호해독은 당시 노벨상이 있었다면 그 상을 받았을 것이라고 나는 미루어 추측하고 싶다. 현재는 8 x 8= 64 넷드를 기본으로 암호해독이 이루어지고 있는 수치.과.철.학적(數値.科.哲.學的)으로 확인되고 있다. 특이한 현상은 장구한 역사 속에서도 암호해독은 변함없이 블록체인이 확산되고 있다는 것이다.
 
블록체인 기술이 2009년 1월 3일 탄생 한 후 2017년 12월 상상을 초월한 투자가 대한민국에서 발생한 것은 전 국민이 네트워크화 되었다는 증거이다. 이런 현상일수록 자신은 내일 아니 미래는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자신의 암호를 해독하여 대책을 세우고자 하는 강한 의지는 인생 로드맵을 정해야하기 때문에 빅시장이 형성 되었다고 생각이 들면 빠른 속도로 개인속성 레슨을 받아 삶의 공백 기간 활용으로 프로 암호 해독 자가 변신도 운명일 수 있다. 과거보다 오늘 아니 내일이 훨씬 낳은 상황이 이뤄 질 수 있는 것은 4.0시대 적응방법을 해독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넘쳐흐르고 있어 굿 찬스를 최대 활용하는 생각을 하면 그것은 운명이다.

인간이 구분한 지구시간의 주파수 365 파고와 파장은 그 인간의 블록체인이 어떻게 체인화 되었으며 그 체인이 어떤 미래가치인지로 형상, 색, 선, 점, 배치, 구도, 소리, 행동, 빛, 바람, 생각, 미(운명화) 등 다양한 요인의 암호를 해독하는 기술로 인생로드맵 체인을 알려주므로 보다 행복한 생활로 유도할 수 있는 로드맵 컨설팅이므로 요인 해독항목 수에 따라 그 대가가 결정되는 보편타당한 해독료를 청구하게 되는 비지니즈 모델이 될 것이다. 그러므로 4,0시대 eDNA + DNA가 경 바이트로 복잡하게 엉킨 게놈 네트 블록체인 암호해독 기술이 미래가치를 창출하게 된다.

이학박사 최무웅. 땅물빛바람연구소 대표(mwchoi@konkuk.ac.kr). 국제풍수지리감정사연맹 총재(www.iff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