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 이슈] "인생 챕터3 시작" 윤두준, 모레(24일) 현역 입대

기자 2018-08-22 16:56:04
사진=메인뉴스DB, 어라운드어스 제공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윤두준이 현역으로 입대한다.

하이라이트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윤두준이 최근 군입대 영장을 받고 오는 24일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됐다. 윤두준은 입소하여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주어진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에 대해 소속사 측은 "윤두준 본인도 갑작스러운 입대를 통보 받아 많이 놀랐지만, 그래도 윤두준 본인의 바르고 강한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촬영에 임하며 마음을 정리하고,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반드시 거쳐야 하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한다"며 "윤두준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했기 때문에 정확한 입영 장소와 시간은 알리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데뷔부터 지금까지, 가족과 그룹과 팬 여러분들이 가장 우선이고 중심이었던 윤두준이 건강하게 제대해 한층 더 성숙하고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께 돌아올 수 있도록 더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두준은 지난 2009년 비스트로 데뷔해 다양한 활동을 펼쳤으며, 이후 멤버들과 함께 소속사를 옮겨 하이라이트로 활동해왔다. 또한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를 흥행시키며 배우로도 존재감을 떨쳤다.

다음은 어라운드 어스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Ent. 입니다. 
그룹 하이라이트의 리더 윤두준 군이 최근 군입대 영장을 받고 2018년 8월 24일(금)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윤두준 군은 입소하여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주어진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할 계획입니다.  
2009년 데뷔 이후, 쉼없이 달려온 윤두준군의 입영소식에 많이 당황하시고 놀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본인도 갑작스러운 입대를 통보 받아 많이 놀랐지만, 그래도 윤두준 군 본인의 바르고 강한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촬영에 임하며 마음을 정리하고,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반드시 거쳐야 하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합니다. 윤두준군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했기 때문에 정확한 입영장소와 시간은 알리지 않을 예정입니다.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갑작스럽게 기사로 소식을 접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다시한번 팬분들의 넓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가족과 그룹과 팬 여러분들이 가장 우선이고 중심이었던 윤두준 군이 건강하게 제대하여 한층 더 성숙하고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께 돌아올 수 있도록 더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