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닛 소녀시대-Oh!GG 공개..타이틀 곡 '몰랐니(Lil’ Touch)'

기자 2018-08-27 14:04:53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소녀시대가 새로운 유닛을 선보인다.

소녀시대-오!지지(소녀시대-Oh!GG)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몰랐니 (Lil’ Touch)'를 공개할 예정이다.

태연∙써니∙효연∙유리∙윤아가 참여한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 곡 '몰랐니 (Lil’ Touch)'와 '쉼표 (Fermata)' 등 상반된 매력의 신곡 2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유닛명 소녀시대-오!지지는 감탄사 'Oh!'와 소녀시대의 영문약자인 'GG'가 결합한 형태로, 멤버들의 여러 조합으로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스타일의 음악과 매력을 선보여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빈틈없이 야무지다'는 뜻의 표준어 '오지다'를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발음을 가진 이름으로, 멤버들의 의견을 기반으로 탄생해 눈길을 끈다.

소녀시대-오!지지는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 행진을 기록해 전 세계에 걸그룹 열풍을 일으킨 소녀시대의 색다른 면모를 만날 수 있음은 물론, 솔로 가수, 연기자, MC,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으며 활약하고 있는 멤버들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싱글은 소장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 키노 앨범을 특별 제작, 28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