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앤 타임, 정규 2집 'Age' 발매 임박..유년부터 노년 담았다

기자 2018-08-28 12:13:07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라이프 앤 타임(Life and Time)이 3년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라이프 앤 타임은 오는 9월 13일 정오 정규 2집 앨범 '에이지(Age)'를 발매할 예정이다.

라이프 앤 타임은 지난 '2018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에서 새 앨범의 수록곡 2곡의 라이브를 최초 공개했다.

이번 정규 2집 앨범에서는 '시간'을 주제로 유년, 소년, 청년, 중년, 노년 다섯 세대를 소재로 작업된 10곡의 트랙과 함께 총 다섯 편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라이프 앤 타임은 주로 SNS를 통해 앨범 작업 현황을 공개해 왔다. 특히 지난 7월에는 히말라야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네팔로 떠났던 멤버들이 현지의 아름다운 경관과 일상의 모습을 공유해,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라이프 앤 타임은 오는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CJ 아지트 광흥창에서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정규 2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Age'를 개최한다.

또 올 하반기에는 독일 함부르크에서 열리는 '리퍼반 페스티벌', '렛츠락 페스티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등 국내외 다양한 페스티벌의 러브콜을 받아 바쁜 일정을 소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