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 차트] '나 혼자 산다', 金 전체 프로그램 중 1위 차지 '굳건한 정상'

기자 2018-09-15 09:07:37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영상캡처

‘나 혼자 산다’가 유쾌한 웃음으로 저력을 과시했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4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은 수도권 기준 10.9%, 12.9%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7.7%, 9.6%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으며 금요일에 방송된 전체 프로그램 중 가장 높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 홀로 여행에 도전한 쌈디의 파란만장한 가평 투어부터 부부의 이야기를 소재로한 차기작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기안84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쌈디는 자신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다는 혼자 여행을 위해 가평행 기차에 몸을 싣었다. 난생 처음 혼자 떠나는 그의 발걸음은 시청자들의 여행욕구까지 자극했다. 기차표를 제대로 구매하지 못하거나 길을 잃는 등 허당미를 뽐냈지만 이내 짚와이어, 남이섬 투어, 닭갈비 혼밥 등 자신만의 스타일로 오랜만의 일탈을 만끽했다.

뿐만 아니라 혼자 떠난 여행에 자신감이 붙은 쌈디는 번지점프에 도전했다. 막상 점프대에 올라 근심걱정 가득한 모습을 보이며 “잠깐만요”를 연발했지만 이를 악물고 점프에 성공, 뛰어내리고 나서도 긴장을 늦추지 않았던 쌈디의 번지점프 도전기는 짜릿한 스릴을 전했다.

이처럼 ‘나 혼자 산다’는 출연진들의 새로운 도전과 남다른 일상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