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 차트] '해피투게더3'가 발견한 예능 치트키들 "동시간대 1위 굳건"

기자 2018-09-28 09:24:13
사진= KBS2 '해피투게더3' 영상캡처


'해피투게더3'가 예능 치트키들을 발굴하며 목요일 예능 왕좌를 지켰다.

2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수도권 시청률은 4.6%, 전국 시청률은 4.2%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은 '내 아이디는 얼굴 천재 특집' 1부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김진-조성모-김승현-남우현-강태오-송강이 출연했다.

특히 예능 치트키로 등극한 송강은 만화책을 찢으며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송강의 비주얼에 주변에서는 "고백도 많이 받았을 것 같다"는 칭찬이 쏟아졌고, 송강은 "데뷔 후 대시를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들썩이게 했다. 

MC들을 비롯한 출연진들의 호기심 어린 질문들에 송강은 "데뷔 후 걸그룹, 배우 등 5번 정도 '밥 먹자'는 연락이 왔다"며 깜짝 폭탄 고백을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송강은 "소개를 받는 것보다 자연스럽게 알아가는 것이 좋아 그 자리에 나가지는 않았다"며 솔직한 토크를 이어가는 모습으로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한 JTBC 교양프로그램 '썰전'은 3.254%, MBN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은 1.276%,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살림9단의 만물상'은 1.908%의 시청률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