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 공식] 손연재 측, 악플러 향한 칼 빼들었다 "법적 강경 대응할 것"

기자 2018-11-02 14:52:01
사진=HCP 제공

손연재 소속사 측이 상습적인 악성 게시물과 댓글 등에 대해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할 것을 알렸다.

2일 손연재 소속사 HCP(현대중앙기획)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소속인 손연재를 향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 악성 댓글, 인신공격, 명예훼손 게시물 사례에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할 것을 알립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최근 온라인 포털 사이트 및 다수의 커뮤니티, SNS 상에서 악의적인 의도를 가진 네티즌들의 상습적인 악성 게시물과 댓글이 심각한 실정에 이른 바, 도를 넘은 행태를 더 이상 간과할 수 없다는 입장이다.

따라서 손연재의 기본적인 인격권을 보호하기 위해 허위 사실 유포와 악성 게시물과 댓글 등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는 명예 훼손성 게시물에 대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그동안 모니터링을 통해 온라인 및 각종 커뮤니티와 SNS 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다수의 증거 자료들을 확보했으며, 고소 및 고발 절차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해당 글 작성자 및 유포자에 대해서는 그 어떤 합의나 선처 없이 모든 법률적 조치를 취한다는 입장이다.

아울러 향후 발생하는 사례들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자료 수집을 통해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으로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