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카라타 에리카, 청초-펑키 콘셉트 화보 촬영장 공개..미모가 열일
사진=BH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카라타 에리카가 청초부터 펑키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카라타 에리카는 14일 BH엔터테인먼트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계정을 통해 화보 촬영장의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카타카 에리카는 청초한 모습은 물론, 펑키한 콘셉트까지 두루두루 소화했다.

카라타 에리카는 첫 주연을 맡은 영화 '아사코I&II'로 칸 국제 영화제와 부산 국제 영화제에 초청된 바 있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첫 영화가 세계로 뻗어나가는 걸 지켜보고 경험하는 일은 기쁘기도 하고 놀랍기도 하다"라고 전했다.

사진 찍기가 취미인 카라타 에리카는 "어릴 적부터 필름 카메라로 사진 찍는 걸 좋아했다. 사진을 찍고 찍히는 건 사람과 사람의 관계라고 생각한다. 행복한 마음으로 좋아하는 사람들을 찍고 싶고, 셔터를 누를 때마다 이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을 한다"고 말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화보 촬영장의 비하인드를 엿볼 수 있다. 'Idle Moments'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영상 속 카라타 에리카는 시종일관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꽃미모의 정석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라타 에리카는 한 스마트폰 회사의 모델과 가수 나얼의 '기억의 빈자리'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또한 최근 가수 넬(NELL)의 신보 '행복했으면 좋겠어'의 뮤직비디오 티저에 출연해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카라타 에리카는 지난해 BH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한 뒤 한국 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김새롬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새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