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팬들과 함께 훈훈한 선행..연탄 나눔 봉사

기자 2018-11-28 12:01:44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예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가 음악 방송 출연료를 기부, 따뜻한 선행에 나섰다.

28일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뉴키드가 오늘(28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현저동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뉴키드의 이번 봉사 활동은 첫 출연료를 좋은 일에 쓰고 싶다는 멤버들의 뜻을 따라 두 번째 프리뷰 앨범 'BOY BOY BOY' 음악 방송 출연료를 기부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하게 된 것이다.

뉴키드와 팬들은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연탄 800장을 기부, 직접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키드 리더 진권은 "첫 출연료로 뭘 하면 좋을까 생각해 봤는데 뉴키드 멤버들의 모아진 의견은 '출연료 기부'였다"며 "정식 데뷔 전 첫 음악방송 출연 기회가 저희에게는 선물 같은 무대였는데, 그 기쁨으로 얻은 출연료를 좋은 일에 사용하고 팬들과 함께 하고 싶어 연탄기부 봉사를 하게 됐다. 모든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소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뉴키드는 정식데뷔 전 지한솔,진권,우철,휘,최지안 6명으로 구성된 '뉴키드 02' 유닛으로 지난 7월 두 번째 프리뷰 앨범 'BOY,BOY,BOY'를 발표했다.

한편 최근 뉴키드는 완전체 데뷔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