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Mn 공식] 샤이니 키, 오늘(30일) '뮤직뱅크'서 첫 공개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샤이니 키가 첫 정규 앨범 ‘FACE’(페이스) 신곡 무대를 첫 공개한다. 솔로로서 정식 첫 발자국을 떼는 그의 행보에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키는 오늘(30일) 오후 방송되는 KBS2‘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센 척 안 해 (One of Those Nights)’와 수록곡 ‘Good Good’(굿굿) 2곡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키가 이날 선보이는 타이틀 곡 ‘센 척 안 해 (One of Those Nights)’는 센티멘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하우스 리듬 기반의 R&B 장르 곡으로, 세계적인 안무가 크리스토퍼 마틴이 안무를 담당해, 키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고퀄리티 퍼포먼스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수록곡 ‘Good Good’은 서로에게 본능적으로 끌리는 남녀의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록 펑크 장르의 곡으로, 키의 다채로운 매력이 어우러진 강렬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키는 오늘(30일) 밤 12시 30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비롯해 12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동수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동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