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로맨스 남신'의 정석..판타지도 정복

기자 2018-12-03 12:01:54
사진=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제공

배우 현빈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자신의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써내려가고 있다.

현빈은 지난 1일 첫 방송한 tvN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투자가 유진우 역으로 등장, 모험심 강하고 도전적이면서도 여유 있는 위트까지 겸비한 매력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빈은 전매특허인 눈빛연기를 비롯, 액션, 비주얼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완벽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오랜 시간 기다렸던 팬들의 갈증을 완벽하게 해소시키겠다는 듯, 방송 내내 '로맨스 남신'의 정석을 보이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스페인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한시간 동안 현빈의 영상화보를 감상하는 것 같다는 반응이 계속된 만큼 브라운관을 가득 매운 그의 매력은 단숨에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증강현실(AR) 소재 역시, 이질감 없이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에 몰입감을 더했다.

게임 속 아이템인 총, 칼 등 각종 무기를 사용해 거침없는 액션 연기를 선보이는 한편, 유머코드까지 능청스럽게 만들어내며 극을 이끌었다.

이처럼 현빈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을 통해 판타지 장르까지 완벽하게 접수하며 그의 무한 스팩트럼을 다시금 입증했다.

한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