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신곡 ''MILLIONS' 안무 영상 첫 방송보다 먼저 공개

기자 2018-12-21 16:52:05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너의 신곡 'MILLIONS(밀리언즈)' 안무 영상이 첫 방송보다 먼저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밀리언즈'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파란색 하늘 배경을 뒤로 하고 하얀 셔츠와 청바지 의상을 통해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를 발산했다. 위너는 유쾌한 가사에 걸맞은 오밀 조밀한 댄스 동작을 펼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위너는 행복한 웃음과 손하트 포즈 등 경쾌한 안무를 통해 '모든 사람은 사랑 받을 수백만 가지의 이유가 있다'는 주제를 인상적으로 표현했다.

강승윤은 이번 '밀리언즈' 안무에 대해 강승윤은 "가사와 잘 맞고 재미있는 춤이 많다. 특히 후렴구의 안무가 포인트인데, 손이 너무 헷갈려서 '강제 뇌 운동 댄스'라고 부르기도 했다"고 에피소드를 밝힌 바 있다.

21일 오전 10시 기준 위너의 새 싱글 '밀리언즈'는 국내 음원사이트인 멜론을 비롯 엠넷, 올레, 벅스, 소리바다, 지니, 몽키3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7곳에서 1위를 석권했다.

이는 지난 19일 오후 6시 발표 직후로 3일째 1위 행진 중이다. 선보이는 곡마다 특유의 세련된 음악성으로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굳건히 다진 위너가 들려준 겨울의 사랑 노래에 음악 팬들은 화답했다.

'밀리언즈'는 청량감이 가득 느껴지는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연인에게 너를 사랑하는 이유가 수만가지라는 내용을 담았다. 작사는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이름을 올렸고 작곡에는 강승윤을 비롯해 강욱진, Diggy가 참여해 완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한편 위너는 오는 22일 MBC '쇼! 음악중심'으로 '밀리언즈' 첫 무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