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 공식] 젤로, TS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종료..B.A.P 탈퇴

기자 2018-12-24 16:34:28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B.A.P 멤버로 활동했던 젤로가 TS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팀에서 탈퇴했다.

24일 TS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TS엔터테인먼트와 B.A.P 젤로 씨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젤로는 지난 2011년 12월 2일부터 TS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해 왔다. 여러 차례 논의한 결과 젤로는 2018년 12월 2일을 끝으로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B.A.P를 탈퇴하기로 상호 합의했다.

TS엔터테인먼트 측은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준 젤로 씨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하며, 젤로 씨의 멋진 모습과 새로운 앞날에 따뜻한 응원을 보낼 것을 약속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B.A.P는 지난 2012년 싱글 앨범 'WARRIOR'로 데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무대매너로 인기를 끌어왔다. 이후 소속사와 갈등이 있었지만 원만하게 봉합하고 활동을 이어왔다.

다음은 TS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S엔터테인먼트입니다.

TS엔터테인먼트와 B.A.P 젤로 씨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2011년 12월 2일부터 함께 해온 젤로 씨와 계약만료를 앞두고 여러 차례 논의한 결과, 2018년 12월 2일을 끝으로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B.A.P를 탈퇴하기로 상호 합의하였습니다.

당사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준 젤로 씨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하며, 젤로 씨의 멋진 모습과 새로운 앞날에 따뜻한 응원을 보낼 것을 약속합니다.

다시 한번 젤로 씨와 B.A.P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