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가요·공연
은가은, 영화 ‘러브레터’ 연상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 M/V 티저 공개
사진=스타이엔티 제공

가수 은가은이 마치 한 편의 영화 예고편 같은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짧은 영상의 티저만으로 큰 기대감을 끌어올리게 했다.

은가은은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오는 7일 발매 예정인 새 디지털 싱글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눈으로 새하얗게 뒤덮인 설원을 걷는 남녀주인공의 모습과 함께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다정한 모습으로 행복한 순간을 즐기는 두 사람의 장면이 연달아 이어지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티저와 함께 흘러나오는 은가은의 목소리. 가사에는 '헤어지잔 말에 이유를 찾았어, 다시 만나잔 한 마디에 웃었어'라는 강렬한 문구가 존재한다. 헤어지고 만나고를 반복하는 연인의 심경을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부합하듯 티저도 가사와 같이 흘러간다. 다투던 연인은 어느새 서로를 끌어안고 애틋한 키스를 나눈다. 과연 어떤 내용의 곡일지,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0초의 짧은 분량이었지만 마치 영화 ‘러브레터’를 연상시키는 뮤직비디오 속 아름다운 영상미와 은가은의 애절한 보컬,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의 감성 짙은 사운드가 보는 이들의 이목을 동시에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은가은은 평소 폭풍적인 성량과 남다른 감성으로 대중들과 소통했다. 이번 곡으로 그의 이름을 강렬하게 남길 수 있을 '한 방'이 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은가은의 새 싱글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수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동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