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가요·공연
2PM 준호, 야성미 폭발 티저 이미지 공개..25일 'TWO' 발매 예정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2PM 준호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야성미가 폭발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17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 및 준호 공식 SNS 채널에는 두 번째 솔로 베스트 앨범 'TWO(투)' 발매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 3종이 공개됐다.

앞서 준호는 지난 16일 새 앨범 티저를 공개한 바 있다. 이처럼 준호는 오는 25일 'TWO(투)' 발매를 앞두고 티저 콘텐츠로 팬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티저 속 준호는 올블랙 벨벳 슈트를 멋스럽게 소화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남성미를 과시했다.

'TWO'는 준호가 지난 2015년 9월 14일 발매한 베스트 1집 'ONE(원)' 이후 3년 4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베스트 2집 앨범이다. 준호는 본인의 생일인 1월 25일에 새 앨범을 발표하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준호는 올해에도 가수와 배우 두 영역에서 활약을 이어간다. 지난해 7월 일본서 발매한 미니 7집 '想像(상상)'으로 현지 솔로 가수 데뷔 후 6년 만에 첫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하고, 일본 타워레코드 연간차트의 '2018 베스트 셀러즈' 중 'K팝 가수 일본 발매 앨범 톱10'에서 솔로 가수로는 유일하게 6위와 10위에 이름을 올리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재확인했다.

한편 준호는 내년 개봉을 앞둔 영화 '기방도령'(가제)과 오는 3월 방영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자백'에서 주인공을 맡아 스크린과 브라운관 동시 점령에 나선다.

박동수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동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