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점이 알려주는 36장 레노먼드 카드 이야기] 7. 뱀 카드

기자 2019-01-22 13:45:15

레노먼드 카드는 우리가 아는 타로카드, 사주와 마찬가지로 미래를 예측하는 도구 중의 하나로써,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과 미래 예측에 더욱 특화되어 있습니다. 레노먼드는 18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마리 앙느 레노먼드 여사가 만들었으며, 그녀는 별자리, 꽃말, 색깔 심리, 트럼프카드 등의 상징성을 조합하여 총 36장의 카드를 구성하였습니다. 그녀의 레노먼드 카드의 점괘는 매우 높은 적중률을 보였고, 당시 유명인사인 나폴레옹, 조세핀,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더 1세 등 혁명을 주도하였던 인사들의 미래를 예측했습니다.

7. 뱀
레노먼드에서 뱀은 부정적인 의미를 상징합니다. 항상 부정적인 것만은 아니지만 때로는 어떤 특정한 인물을(대부분 여성) 나타내기도 합니다. 뱀과 함께 있는 카드를 통해 인물이 적인지 아군인지 유추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함께 있는 카드에 따라서 의미가 다양하게 변모합니다.

 

예)
뱀 + 기수: 부정직 한 뉴스, 문제 해결을 위한
뱀 + 클로버: 문제 해결을 위한 해결책
뱀 + 배: 여행에 문제가 있음, 자동차에 문제가 있음, 자동차 고장
뱀 + 집: 집 수리, 배관문제, 쇼윈도 가족
뱀 + 나무: 질병, 의사/약사를 만나야하는
뱀 + 구름: 혼란스럽고 정신이 없는, 잃어버린, 문제 해결할 수 없는

▲키워드
속임수, 유혹하는, 다른 여자, 영리한, 적, 거짓말, 바람피는, 배신자, 뒤통수, 파이프 - 가늘고 긴 물체, 유연한, 이기적인, 악의가 있는, 기만하는

▲사랑에서의 운세
사랑에서 뱀은 대부분 라이벌을 상징합니다. 바람피는 상대나 또는 단기적인 흥미로 만나는 상대를 상징합니다.

▲커리어에서의 운세
직장내의 문제가 있음을 나타내며 질문자 등뒤에서 배신, 음모를 꾸미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건강에서의 운세
건강상의 문제가 염려되며 병원 검진을 받아야 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약품을 뜻하기도 하고 약사, 의사, 전문의를 상징합니다. 

▲시간적 의미
7일 7주, 7개월, 7월을 나타냅니다.  

마돈나점
인스타그램: madonnajom
이메일: madonnaj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