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점이 알려주는 36장 레노먼드 카드 이야기] 8. 관 카드

기자 2019-01-25 14:07:16

레노먼드 카드는 우리가 아는 타로카드, 사주와 마찬가지로 미래를 예측하는 도구 중의 하나로써,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과 미래 예측에 더욱 특화되어 있습니다. 레노먼드는 18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마리 앙느 레노먼드 여사가 만들었으며, 그녀는 별자리, 꽃말, 색깔 심리, 트럼프카드 등의 상징성을 조합하여 총 36장의 카드를 구성하였습니다. 그녀의 레노먼드 카드의 점괘는 매우 높은 적중률을 보였고, 당시 유명인사인 나폴레옹, 조세핀,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더 1세 등 혁명을 주도하였던 인사들의 미래를 예측했습니다.

8. 관
많은 사람들이 관카드를 보면 겁을 내곤 합니다. 관 카드는 지금 당신의 인생에서 큰 변화를 나타내며 오랫동안 머리 아프게 했던 문제들은 곧 결론이 난다는 의미도 있으며 끝이 있으면 새로운 시작이 있듯이 큰 변화가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
관 + 기수: 안 좋은 소식, 나쁜 소식, 부정적인 소식, 아픈 방문자, 짜증나는 방문객  
관 + 클로버: 두  번째 찬스, 향상, 회복
관 + 배: 떠남, 도망간, 간혹 죽음을 뜻함
관 + 집: 재건축, 이사, 주거지 변동
관 + 나무: 큰 병, 극심한 우울증
관 + 구름: 정신병, 우울증, 신경쇠약, 극심한 스트레스로 멘탈붕괴
관 + 뱀: 중요 문제, 건강 전문가


▲키워드
변화, 끝, 병, 사이클의 끝, 우울, 부정적, 아픔

▲사랑에서의 운세
사랑에서 관은 애정전선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사랑에 대한 깊은 슬픔이나 가슴 한쪽의 아픔을 나타내지만 긍정적인 의미로는 이전 사랑은 끝나고 새로운 사랑이 곧 올 것을 암시합니다.

▲커리어에서의 운세
관은 큰 변화를 나타냅니다. 진행하고 있던 프로젝트나 하고있는 일이 끝남을 나타내며 변화의 흐름에 몸을 맡겨야 하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낡은 것은 버리고 새로운 것을 담아내야 함을 암시합니다.

▲건강에서의 운세
치유하기 힘든 병이나 힘든 우울증을 나타냅니다. 만약 나무 카드와 함께 있다면 건강 이외의 것을 나타내는데 관을 만드는 직업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시간적 의미
8일, 8주, 8개월, 8월을 나타내며 산 또는 릴리 카드와 함께 있다면 8개월 이상 8년정도를 나타냅니다. 닻 카드와 함께 있다면 확실한 8개월을 암시합니다.

마돈나점
인스타그램: madonnajom
이메일: madonnaj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