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점이 알려주는 36장 레노먼드 카드 이야기] 9. 부케 카드

기자 2019-01-29 16:24:32

레노먼드 카드는 우리가 아는 타로카드, 사주와 마찬가지로 미래를 예측하는 도구 중의 하나로써,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과 미래 예측에 더욱 특화돼 있습니다. 레노먼드는 18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마리 앙느 레노먼드 여사가 만들었으며, 그녀는 별자리, 꽃말, 색깔 심리, 트럼프카드 등의 상징성을 조합하여 총 36장의 카드를 구성하였습니다. 그녀의 레노먼드 카드의 점괘는 매우 높은 적중률을 보였고, 당시 유명인사인 나폴레옹, 조세핀,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더 1세 등 혁명을 주도하였던 인사들의 미래를 예측했습니다.

9. 부케
관에서 꽃으로 이어지는 흐름은 힘듦은 끝나고 행복과 즐거움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부케카드는 예상치 못한 선물이나 파티에 초대되거나 생각치도 못한 즐거움을 나타냅니다. 어떤 앞으로 다가올 즐겁고 행복한 일에 있는 그대로 온전히 받아드릴 준비를 하면 좋습니다. 

▲다른 카드와의 조합 예
부케 + 기수: 긍정적인 만남, 새로운 사람이 인생에 들어옴, 멋진 방문자 긍정적인 대면, 새로운 사람이 당신 인생에 들어옴, 멋진 방문자 
부케 + 구름: 찰나의 꿈, 백일몽, 머리가 뿌연, 방해된 행복, 보기와는 다른 의도가 있는 선물

▲키워드
행복, 선물, 아름다움, 멋있는, 꽃, 즐거움, 호의적인 관심, 호감, 초대, 제안, 꽃이 피는

▲사랑에서의 운세
사랑에서 부케카드는 곧 행복하고 즐거운 일이 있을 것을 나타냅니다. 애정전선에는 문제가 없으며 행복한 연애를 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커리어에서의 운세
그동안 문제가 되었던 것들이 풀릴 것을 암시하며 새로운 제안, 기회 등이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충분한 휴식을 가지고 앞으로 올 새로운 기회에 준비 또는 대비를 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건강에서의 운세
건강상태가 양호함을 나타냅니다. 만약 현재 병중이라면 건강상태는 호전될 것을 나타냅니다.

▲시간적 의미
시기적으로 봄과 가을을 나타내며. 9일, 9주, 9개월을 나타내며 산과 릴리 카드가 함께 있다면 9년 이상을 나타냅니다. 

마돈나점
인스타그램: madonnajom
이메일: madonnaj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