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점이 알려주는 36장 레노먼드 카드 이야기] 10. 낫 카드

기자 2019-01-31 16:35:09

레노먼드 카드는 우리가 아는 타로카드, 사주와 마찬가지로 미래를 예측하는 도구 중의 하나로써,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과 미래 예측에 더욱 특화돼 있습니다. 레노먼드는 18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마리 앙느 레노먼드 여사가 만들었으며, 그녀는 별자리, 꽃말, 색깔 심리, 트럼프카드 등의 상징성을 조합하여 총 36장의 카드를 구성하였습니다. 그녀의 레노먼드 카드의 점괘는 매우 높은 적중률을 보였고, 당시 유명인사인 나폴레옹, 조세핀,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더 1세 등 혁명을 주도하였던 인사들의 미래를 예측했습니다.

10. 낫

낫 카드는 정확한 결론과 결말을 나타내며 맺고 끊음이 확실한 것을 나타냅니다. 감정의 개입 없이 이성적으로 판단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또는 절대로 변경될 수 없는 결정사항을 나타냅니다.

낫 카드는 급작스러운 사건이 생길 것을 암시하지만 위험하고 어려운 일만을 상징하는 것은 아닙니다. 떠나보내거나 헤어짐 또는 잘라내는 것은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질문자의 인생에서 불필요한 것을 잘라내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다른 카드와의 조합 예
낫 + 기수: 과거는 털어내고 새로움을 받아들임, 갑작스러운 방문자
낫 + 클로버: 긍정적인 결과, 옳은 결정
낫 + 배: 탈출, 갑작스러운 여행, 자동차 수리
낫 + 집: 집문제에 대한 결정, 집을 매물로 내놓음
낫 + 나무: 수술, 치과치료과정  
낫 + 뱀: 현명하지 못한 결정, 공격하는
낫 + 관: 사고, 영원한 이별, 헤어짐, 사고,

▲키워드
갑자기, 급작스러움, 급한 결정, 사고, 위험, 상처, 자르다, 끝, 극변하다, 수확하다, 경고하다, 변경할 수 없는

▲사랑에서의 운세
연애 중이라면 연애가 끝남을 암시하며 남녀관계에서는 부정적인 의미를 암시합니다.

▲커리어에서의 운세
직장 내의 해고나 무직의 상태 또는 일자리 제안을 거절하거나 근무시간이 줄어든 것을 나타냅니다. 직업으로는 수술의사, 치과의사 등을 나타냅니다.

▲건강에서의 운세
낫 카드는 수술을 나타내며 특히 구강 쪽 질환을 나타냅니다. 치아, 입

▲시간적 의미
10일, 10주, 10개월, 10월을 나타내며 산과 릴리 카드가 함께 일 경우 10개월 이상임을 나타냅니다. 

마돈나점
인스타그램: madonnajom
이메일: madonnaj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