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 공식] 나인뮤지스, 굿바이 싱글 'Remember' 끝으로 9년 활동 마무리

기자 2019-02-11 11:41:50
사진=스타제국 제공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굿바이 싱글을 끝으로 9년 간의 활동을 마무리한다.

11일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계약 기간 만료 등의 사유로 당사와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오랜 시간 진중한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기로 최종 결정하였음을 안내하여 드린다"라며 "14일 마지막 디지털 싱글 'Remember'를 발표하고, 24일 팬미팅을 마지막으로 나인뮤지스의 모든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2010년 8월 12일부터 지금까지 약 9년이라는 기간 동안 최고의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준 나인뮤지스 멤버들과 나인뮤지스를 한결같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마인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린다. 앞으로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새출발에도 많은 응원부탁드린다"라며 그룹 해체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나인뮤지스는 지난 2010년 데뷔 앨범 'Let's Have A Party'의 타이틀곡 'No PlayBoy'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후 '티켓(Ticket)', '뉴스(News)', '돌스(Dolls)', '와일드(Wild)', '드라마(DRAMA)', '다쳐', '러브 시티(LOVE CITY)' 등의 연이은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독보적인 피지컬과 세련된 비주얼을 토대로 '모델돌'이라는 차별화된 수식어를 얻었다.

나인뮤지스는 이번 마지막 디지털 싱글 'Remember'를 끝으로 9년 간의 그룹 활동에 마침표를 찍는다. 이후 24일 한성대 낙산관에서 열리는 팬미팅 'Remember'를 통해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오는 14일 정오 굿바이 싱글 'Remember'를 발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