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 공식] 안재욱, 음주운전 적발 '면허 정지' 처분 "변명 여지 없어"

기자 2019-02-11 12:57:42
사진=제이블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안재욱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다. 향후 활동에는 적신호가 켜졌다.

안재욱은 지난 10일 오전 음주단속에 적발됐다. 그는 전날 9일 지방 일정을 마치고 숙소 옆 식당에서 술자리를 갖고 다음날 10일 오전 전주에서 서울로 향하던 중 단속에 걸린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안재욱 측은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이다"고 전했다.

안재욱의 음주운전으로 뮤지컬 '영웅'에도 차질이 생겼다. 안재욱은 오는 22일부터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영웅'에 캐스팅 된 상황이다.

안재욱과 더불어 정성화, 양준모가 주인공 안중근 의사 역을 맡았다.

하지만 이번 음주운전으로 인해 향후 일정에도 차질이 생길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영웅' 측도 조심스러운 입장이다.

이밖에도 방송 출연도 진행을 멈춘 상태다.

다음은 안재욱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제이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안재욱 씨는 지난 9일 밤, 지방 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숙소로 복귀 후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10일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되어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되었습니다.

안재욱 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입니다.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서는 함께 일하는 많은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강구하며 신속하게 논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