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점이 알려주는 36장 레노먼드 카드 이야기] 14. 여우 카드

기자 2019-02-18 14:37:11

레노먼드 카드는 우리가 아는 타로카드, 사주와 마찬가지로 미래를 예측하는 도구 중의 하나로써,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과 미래 예측에 더욱 특화돼 있습니다. 레노먼드는 18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마리 앙느 레노먼드 여사가 만들었으며, 그녀는 별자리, 꽃말, 색깔 심리, 트럼프카드 등의 상징성을 조합해 총 36장의 카드를 구성했습니다. 그녀의 레노먼드 카드의 점괘는 매우 높은 적중률을 보였고, 당시 유명인사인 나폴레옹, 조세핀,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더 1세 등 혁명을 주도했던 인사들의 미래를 예측했습니다.

14. 여우

여우는 매일 일정한 일을 처리하는 사람을 뜻하며, 정규직이나 투잡등을 하며 가족을 위해 음식과 집을 마련하기위해 애쓰는 가족 중심적 사람임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교활하고 우리가 흔히 말하는 여우같은 사람을 뜻하며 배신, 거짓말, 사기꾼, 음흉한 사람 또한 나타냅니다. 덫에 걸려 곤란한 상황을 나타내거나 어떤 사람이 불순한 의도로 접근함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여우가 인물을 상징한다면, 굉장히 똑똑하고 계산적인 사람이며, 믿음이 가지 않는 사람이며 또는 워커홀릭임을 나타냅니다.

▲다른 카드와의 조합 예
여우 + 기수: 틀린, 거짓 메세지, 직원에 관련된 뉴스
여우 + 클로버: 함정을 피함
여우 + 배: 의심스러운 행동 또는 움직임
여우 + 나무: 오진, 발견되지 않은 건강의 문제
여우 + 구름: 거짓말로 인해 혼란을 야기, 미래가 불확실한 구직 또는 직장
여우 + 뱀: 거짓말들, 위험, 위법  
여우 + 관: 뻔히 보이는 거짓말들, 틀린, 거짓의 끝, 부정적인 결과, 직장에서 손해를 보는, 퇴직, 해고 
여우 + 낫: 사고, 퇴사, 해고 

▲키워드
일, 직장, 가족을 부양하는, 교활한, 속임수, 사기, 기만, 거짓말, 믿을 수 없는, 무례한, 규범에서 벗어난, 똑똑한, 음흉한
 
▲사랑에서의 운세
여우가 나왔다면, 사랑에서 조심해야 합니다. 사랑을 이용해 어떠한 이익을 취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커리어에서의 운세
여우는 일반 직장 생활을 뜻합니다. 9시에 출근해서 정시퇴근 하는 정규직을 말하며 일정한 급여 소득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직장 내에서 문제로 풀어보면 직장 내의 사내정치, 음모와 배신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건강에서의 운세
추가적 건강 검진이 필요함을 나타냅니다. 또는 현재 받은 진단결과가 오진일 가능성이 높음으로 이중 검진으로 정확한 병명을 알아내는 것이 필요함을 나타냅니다.

▲시간적 의미
14일, 14주, 14개월을 나타내며 겨울을 나타냅니다.

마돈나점
인스타그램: madonnajom
이메일: madonnaj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