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2nd 단독 콘서트 'LOONAVERSE' 성황리

기자 2019-02-18 15:37:37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루나벌스(LOONAVERSE)'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공연은 완전체로 데뷔한 이달의 소녀의 탄생부터 지금까지 그리고 미래의 이야기들을 보여준 특별한 콘서트로, 이달의 소녀의 데뷔 콘서트가 진행됐던 올림픽 홀에서 6개월 만에 다시 개최돼 의미를 더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그간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솔로 무대가 진행됐다. 특히 멤버 현진의 솔로곡 '다녀가요' 무대에 최리가 피아노 연주로 지원 사격에 나서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또한 유닛 이달의 소녀 1/3과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는 서로의 타이틀곡을 바꿔불러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더불어 오는 19일 발매 예정인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의 전곡을 선보여 현장에 있는 팬들의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통해 보여준 몽환적이고 매혹적인 모습과 박력 넘치는 칼군무로 앞을 활동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현진은 "이번 'X X' 앨범이 좋은 곡들로 꽉꽉 채워져 있으니 이번 앨범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어 희진은 "이번 콘서트와 컴백을 준비하면서 정말 행복했다. 오늘 이렇게 팬분들께 제일 먼저 신곡 무대를 보여드려 더욱 기분이 좋다"며 "컴백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앞으로 활동하면서 오빛과 이달의 소녀가 나비처럼 상승하는 일만 남은 것 같다"고 콘서트 마무리와 신곡 공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을 발매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