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 공식] 전소미, 5월 1일 첫 솔로 데뷔 "녹음 작업 마친 상태"

기자 2019-02-25 13:30:43
사진=전현유 기자

가수 전소미가 오는 5월 1일을 목표로 첫 솔로 데뷔 준비를 하고 있다.

25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전소미의 첫 솔로곡은 더블랙레이블의 테디 프로듀싱 아래 진행하고 있다. 최근 녹음 작업을 마친 상태며,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로써 전소미의 솔로 데뷔일이 처음으로 공식화 됐다.

앞서 지난 22일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블랙레이블 스태프들과 작업실에서 함께 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끌어올렸다.

테디는 투애니원, 블랙핑크 등 YG의 대표 여성 아티스트의 프로듀서로 전 세계적인 히트곡을 배출했다. 최근에는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를 메가 히트시키며 여성 아티스트들과의 특급 케미스트리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더블랙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 테디와 전소미가 어떤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일지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한편 전소미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최종 1위에 뽑히며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국민 센터'로 활약했다. 아이오아이 공식 활동 종료 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해 왔던 전소미는 몸 담았던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더블랙레이블에 새 둥지를 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