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 공식] 신예 김지인, '너를 싫어하는 방법'으로 브라운관 첫 주연

기자 2019-02-25 17:13:50
사진=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배우 김지인이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으로 브라운관 첫 주연을 맡게 됐다.

25일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지인의 JTBC4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 여주인공 발탁 소식을 전했다.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버프툰(BUFFTOON)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대학 신입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캠퍼스 연애물이다.

대학 생활의 설렘과 풋풋한 연애 고민들을 따뜻하고 섬세한 시선으로 그려낼 예정이며, 김지인은 극 중 여주인공 오미리 역을 맡았다.

김지인은 지난해 웹드라마 '한입만'을 통해 사랑 앞에 솔직하고 당당한 주인공 은성역으로, 과즙미 넘치는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브라운관 첫 주인공을 맡게 된 그가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게 될 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그는 소속사를 통해 "새해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미리의 매력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지인은 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으로 데뷔, 웹드라마 '한입만'에 이어, 지난해 KBS2 일일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으로 성공적인 브라운관 데뷔를 했다.

그는 싱그럽고 러블리한 마스크와 맑은 갈색 눈동자가 매력적인 배우로, 약진을 거듭하고 있다.

한편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오는 3월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