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점이 알려주는 36장 레노먼드 카드 이야기] 19. 타워 카드

기자 2019-03-13 13:05:32

레노먼드 카드는 우리가 아는 타로카드, 사주와 마찬가지로 미래를 예측하는 도구 중의 하나로써,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과 미래 예측에 더욱 특화돼 있습니다. 레노먼드는 18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마리 앙느 레노먼드 여사가 만들었으며, 그녀는 별자리, 꽃말, 색깔 심리, 트럼프카드 등의 상징성을 조합해 총 36장의 카드를 구성했습니다. 그녀의 레노먼드 카드의 점괘는 매우 높은 적중률을 보였고, 당시 유명인사인 나폴레옹, 조세핀,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더 1세 등 혁명을 주도했던 인사들의 미래를 예측했습니다.

19. 타워

타워 카드는 보호장치, 고립된, 가두어진 것을 나타내며 질문자에게는 은둔생활이나 가두어진 곳 또는 보호될 수 있는 곳을 상징합니다.

질문자가 일하는 회사, 비지니스 또는 자영업자임을 나타내며 또는 혼자 일하는 프리랜서를 뜻합니다. 또한 법적인 문제를 나타내기도 하는데 공판, 재판, 규제, 규칙 등을 나타냅니다.

장소에서는 큰 빌딩, 중요한 건물, 랜드마크, 아파트, 대법원, 대학교, 정부기관 등을 나타냅니다.

▲키워드
크다, 보호장치, 고립된, 가둠, 비지니스, 기업, 정부기관, 법적 시스템, 학교, 대학교, 병원, 감옥, 자아, 과거에 있던 사람, 키가 크다, 자영업, 프리랜서, 오래된, 옛 것, 유물

▲다른 카드와의 조합 예
탑 + 배: 공항, 등대
탑 + 집: 아파트 빌딩, 주택 권한, 재가, 부동산 오피스
탑 + 뱀: 법적 문제들, 부패
탑 + 관: 묘지, 끝난 고립된
탑 + 부케: 백화점, 쇼핑센터, 랜드마크, 기업 또는 정부기관의 관계자와 함께 긍정적인 결과물을 도출함 
탑 + 낫: 신고, 법적 결정, 깨부수는
탑 + 채찍:  헬스장, 경기장, 스테디엄, 감옥
탑 + 새: 국회, 의회, 회의, 법적 의논

▲사랑에서의 운세
애정전선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내며, 별거 중이거나 각자 생각할 시간을 가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커플임에도 외롭거나 고립되거나 또는 애정결핍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싱글인 사람에게 많이 나오는 카드입니다.

▲커리어에서의 운세
자신의 직장을 나타내며 높은 직책을 맡고 있는 사람임을 나타내거나 또는 독립적으로 일하는 프리랜서를 나타냅니다.

▲건강에서의 운세
병원, 메디컬 센터를 나타내며 허리, 척추질환을 나타냅니다.

▲시간적 의미
19일, 매달 19일을 나타내며 산과 릴리 카드와 함께 있으면 19개월을 나타냅니다.

마돈나점
인스타그램: madonnajom
이메일: madonnaj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