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 공식] 메이크어스 측 "정준영과 계약 해지..무거운 책임 느껴"

기자 2019-03-13 15:40:45
사진=전현유 기자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이 결국 정준영과 계약 해제 소식을 전했다.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어제 밤 정준영은 당사에 사과문을 전달하여 왔으며, 당사는 정준영 본인의 입장을 가감없이 전해드린 바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리고 당사는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더 이상 정준영과의 계약을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소속사 측은 "그리하여 당사는 2019년 1월 자사 레이블 ‘레이블엠’과 계약한 가수 정준영과 2019년 3월 13일부로 계약 해지를 합의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로 인하여 발생한 금번 사태에 대하여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정준영이 사과문에서 밝힌 바와 같이 성실하게 수사와 재판에 임할 수 있게 끝까지 소임을 다하도록 노력한다고 전했다.

앞서 정준영은 몰카 영상 논란에 휩싸였다. 정준영을 비롯한 연예인 등이 포함된 단체 메시지방에서 그가 여성과 촬영한 성관계 영상 등을 공유한 것. 이에 정준영은 소속사 측을 통해 "수사에 성실히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하루만에 소속사 측은 정준영과의 계약 해지 소식을 알렸다. 정준영의 활동을 사실상 당분간 무리일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적잖은 손해를 본 것으로 보인다. 앞서 정준영과 억대 계약을 체결, 이제 막 활동을 진행하고 있던 것. 특히 정준영이 출연하던 프로그램에서 줄줄이 하차하며 프로그램에도 또한 피해가 발생했다. 

하지만 소속사, 각 프로그램 측은 금전적 손해에 대한 피해보상 등에 대한 내용은 전하지 않았다. 추후 정준영의 수사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정준영과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어제 밤 정준영은 당사에 사과문을 전달하여 왔으며, 당사는 정준영 본인의 입장을 가감없이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그리고 당사는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더 이상 정준영과의 계약을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리하여 당사는 2019년 1월 자사 레이블 ‘레이블엠’과 계약한 가수 정준영과 2019년 3월 13일부로 계약 해지를 합의하였습니다.

다만,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로 인하여 발생한 금번 사태에 대하여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정준영이 사과문에서 밝힌 바와 같이 성실하게 수사와 재판에 임할 수 있게 끝까지 소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하여 사과 말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