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OX] '이스케이프 룸', 동시기 개봉작 1위..짜릿한 오감 공포 선사

기자 2019-03-15 11:48:17
사진=소니 픽쳐스 제공

영화 '이스케이프 룸'이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해외에 이어 국내에서도 흥행 질주를 시작했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스케이프 룸'은 지난 14일 하루전국 685개 스크린에서 5만281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7만6003명이다.

이처럼 '이스케이프 룸'은 전야 개봉에 이어 개봉 첫날까지 2일 연속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캡틴 마블'에 이어 전체 2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특히 좌석판매율은 '캡틴 마블'보다 높고,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어 '이스케이프 룸'의 흥행 열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역시 탄탄한 스토리와 관객이 함께 추리할 수 있는 점이 흥미를 유발하는 것으로 보인다. 빈틈없이 짜여진 이야기 속 공포를 느낄 수 있는 스토리는 관객에게 짜릿한 쾌감까지 선사할 정도다.

'이스케이프 룸'은 거액의 상금이 걸린 게임에 초대된 6명 앞에 오감 공포를 자극하는 6개의 방으로 된 출구 없는 방탈출 게임이 펼쳐지고,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그린 스릴러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1위는 '캡틴 마블'이, 3위는 '라스트 미션'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