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101' 타이틀곡 '_지마', '엠카'에서 최초 공개..센터는 누구?

기자 2019-03-21 11:59:39
사진=Mnet 제공

Mnet '프로듀스 X 101(프로듀스 엑스 101)'의 타이틀곡 '_지마'가 베일을 벗는다.

21일 오후 Mnet '엠카운트'에서는 '프로듀스 X 101' 타이틀곡 '_지마'의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이번 단체곡 '_지마'의 센터 선발은 '프듀' 최초로 국민 프로듀서의 투표가 반영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습생들과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은 타이틀곡 센터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타이틀곡 '_지마'는 글레디에이터 아레나 EDM을 기반으로 화려한 신스와 라틴 느낌의 플라맹고 기타가 어우러진 에너지 넘치는 곡이다. 제목처럼 후렴구에 '포기하_지마', '세상에 지_지마', '두려워하_지마', '손을 놓_지마' 등의 가사로 연습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제작진은 "연습생들이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의미 있는 가사에 'PICK ME', '나야 나', '내꺼야'의 뒤를 이어 계속 귓가에 맴도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갖고 있어 안무와 결합했을 때의 시너지 효과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_지마' 음원은 오늘(21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연습생들이 선보일 '_지마' 무대 역시 같은 시간 방송하는 '엠카운트다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듀스 X 101'은 오는 5월 3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