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OX] '이스케이프 룸', 6일 연속 동시기 개봉작 1위 '흥행 순항'

기자 2019-03-21 13:36:53
사진=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영화 '이스케이프 룸'이 관객들에게 스릴과 재미를 선사하며 흥행 순항 중에 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스케이프 룸'은 지난 19일 하루 전국 756개 스크린에서 3만2293명의 관객을 불러들이며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45만8777명이다.

'이스케이프 룸'은 거액의 상금이 걸린 게임에 초대된 6명 앞에 오감 공포를 자극하는 6개의 방으로 된 출구 없는 방탈출 게임이 펼쳐지고,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그린 스릴러다.

'방탈출 게임'을 소재로 현실에서 경험 못할 스릴과 재미는 '이스케이프 룸'의 인기 원동력이다.

여기에 평범한 방탈출 게임이 아닌, 참가자들의 목숨을 담보로 하는 출구 없는 방탈출 게임으로 상상 이상의 스릴을 안겨주며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6명의 참가자들은 죽기 살기로 게임에 임하며 몰입도 높은 볼거리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이스케이프 룸'은 방탈출 게임의 리얼리티와 영화적 장점을 완벽하게 접목시킨 웰메이드 스릴러로 3월 극장가에서 본격적인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1위는 '캡틴 마블'이, 3위는 '라스트 미션'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