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보', 4DX 예매 오픈..관람포인트 TOP3 전격 공개

기자 2019-03-22 16:02:54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영화 '덤보'를 4DX로도 만날 수 있다.

22일 '덤보' 측은 4DX 예매 오픈과 함께 관람포인트 TOP3를 전격 공개했다.

'덤보'는 몸보다 큰 귀로 놀림 받던 아기 코끼리 덤보가 자신을 돌봐 주던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 가족과 함께 서커스단의 비밀에 맞서 펼치는 모험을 그린 팀버튼 감독의 디즈니 라이브 액션이다.

'덤보'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디즈니랜드의 인기 어트랙션을 극장으로 고스란히 옮겼다는 점이다. 디즈니랜드의 인기 어트랙션 'Flying Elephant Ride'를 극장에서 즐길 수 있다.

'드래곤 길들이기 3' 4DX에서 선보여 관객들에게 호응을 이끌어 냈던 '드래곤 라이딩'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버전 '나는 코끼리 라이드'가 '덤보' 4DX에서 선보이며 팀 버튼이 스크린에 펼쳐놓은 덤보의 모험과 비행을 관객들이 몸소 체험하고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음으로 '덤보' 4DX에서 놓칠 수 없는 키포인트는 4DX로 펼쳐지는 동물들의 서커스를 온 몸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사자, 코끼리, 말 등의 동물들이 보여주는 움직임을 4DX 모션으로 실감나게 구현해 움직이는 4DX극장에서 즐기는 서커스를 기대할 수 있다.

공중 곡예 모션에서도 4DX로 진짜 서커스를 즐기고 있는 듯한 아찔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는 봄철 극장 피크닉에 센스있는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덤보' 4DX는 CGV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예매 오픈을 시작했으며, 오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