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일반
[Mn 공식] '어벤져스: 엔드게임' 팀, 韓 방문..4월 14일 아시아 프레스 정킷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어벤져스: 엔드게임' 팀이 대한민국을 방문한다.

26일 '어벤져스: 엔드게임' 측은 "오는 4월 14일 아시아 프레스 정킷을 대한민국에서 개최할 것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4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정킷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주역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 브리 라슨을 비롯해 안소니 루소, 조 루소 감독이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대한민국이 아시아 정킷 허브로 선정됐다. 이에 일본, 인도, 뉴질랜드, 호주,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타이완 등 총 11개 아시아 국가의 기자들이 대한민국을 방문해 열띤 취재 열기에 동참할 예정이다.

특히 '어벤져스' 시리즈 사상 역대 최대 규모의 아시아 정킷이기에 이번 내한 행사는 더욱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지난 2015년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후 4년 만에 네번째로 한국을 찾는다. '어벤져스' 원년 멤버 중 한명인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캡틴 마블' 브리 라슨은 대한민국에 최초로 방문한다.

이밖에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어벤져스: 엔드게임' 연출을 맡은 안소니 루소, 조 루소 감독 형제도 대한민국을 최초로 찾는다.

지금까지 '어벤져스' 시리즈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까지 두 번의 내한 행사를 진행했다. 아울러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이르기까지 세번째 내한 행사를 아시아 프리미어로 치르며 '어벤져스' 시리즈의 대미를 대한민국에서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한 일정은 차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오는 4월 말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정남 기자  chojw00@naver.com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정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