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점이 알려주는 36장 레노먼드 카드 이야기] 25. 반지 카드

기자 2019-03-29 17:34:19

레노먼드 카드는 우리가 아는 타로카드, 사주와 마찬가지로 미래를 예측하는 도구 중의 하나로써,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과 미래 예측에 더욱 특화돼 있습니다. 레노먼드는 18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마리 앙느 레노먼드 여사가 만들었으며, 그녀는 별자리, 꽃말, 색깔 심리, 트럼프카드 등의 상징성을 조합해 총 36장의 카드를 구성했습니다. 그녀의 레노먼드 카드의 점괘는 매우 높은 적중률을 보였고, 당시 유명인사인 나폴레옹, 조세핀,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더 1세 등 혁명을 주도했던 인사들의 미래를 예측했습니다.

25. 반지

레노먼드에서 반지카드는 각종 계약, 협정, 합의, 동의, 승낙을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각종 비지니스 딜과 결혼, 노조 등을 상징하며 어떤 사람과 강한 연결고리가 있음을 나타내며 연고, 접속, 관련 등을 나타냅니다. 반지카드는 동그란 모양으로 계속 돌고 도는 것을 나타내며 어떠한 일정한 반복적인 패턴을 상징하거나 순환을 상징합니다.

또한 고용계약서 또는 비지니스 딜을 나타내며 다른 어떠한 계약의 형의 형태를 나타냅니다. 부동산 관련하여서는 집 대출 계약서, 임대차계약서 등을 나타냅니다. 

▲키워드
헌신적인, 결혼전제의, 계약, 결혼, 협의, 협정, 순환되는, 보석, 예상되는

▲다른 카드와의 조합 예
반지 + 기수: 새로운 파트너, 계약관련 뉴스
반지 + 클로버: 긍정적인 기회, 운으로 성사되는 계약
반지 + 배: 국제계약, 협의, 장거리 연애 
반지 + 집: 부동산거래
반지 + 구름: 불확실한 계약, 협의, 혼란스러운 계약
반지 + 관: 끝난 결혼생활, 배신한, 의견충돌, 다툼, 의견 불일치, 협의 반지 + 낫: 이혼, 계약위반, 무효 된 계약 또는 협의 
반지 + 어린아이: 새로운 계약, 입양 
반지 + 탑: 합법적, 공증된 계약, 협의, 법적판단, 심판  
반지 + 산: 지연된 계약, 교착 상태, 차단된 관계
반지 + 갈림길: 별거 또는 이혼 

▲사랑에서의 운세
안정적인 애정 관계를 나타내며, 프로포즈, 약혼, 결혼, 사실혼 등을 나타내며 싱글인 경우 새로운 애인이며 헌신할 수 있는 사랑이 오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커리어에서의 운세
계약이나, 비지니스 딜을 나타내며 또는 M&A, 기업매각 등을 나타냅니다. 직업적으로는 반복적인, 일정한 루틴이 있는 직업을 나타내며, 공장이나 공정, 사무적, 행정사 등을 상징합니다.

▲건강에서의 운세
림프성 질환을 나타냅니다.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뜻하거나 정기적 치료가 필요하거나 치료가 끝났음을 암시합니다.

▲시간적 의미
매달 25일 또는 지속적인, 끝나지 않는, 순환적인 시간을 상징합니다.

마돈나점
인스타그램: madonnajom
이메일: madonnaj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