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60초 파이널 예고편 공개! "모든 것을 걸었다"

기자 2019-04-03 13:57:00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주) 제공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단 60초 만에 모든 것을 압도하는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다.

3일 '어벤져스: 엔드게임' 측은 그간 베일에 감춰뒀던 단서와 내용들이 일부 공개된 60초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 마지막다운 압도적인 전율과 뜨거운 비장미를 모두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을 위해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전투를 그린 영화다.

절반만 남은 세상, 모든 것을 걸고 어벤져스의 이름으로 운명의 결전에 나선 이들의 모습들이 예고편에서 하나하나 등장한다.

특히 그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를 이끌어 왔던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의 맞잡은 손은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다.

살아남은 자들의 슬픔보다 더 거대한 결연한 의지를 보여주는 어벤져스의 강인한 면모는 우리가 원했던 진정한 히어로들의 모습을 대변해주는 듯하다.

이처럼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예고편 한 장면도 남다른 의미와 감정을 담으며 전 세계 영화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대한민국에서 오는 24일 전 세계 최초로 동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