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점이 알려주는 36장 레노먼드 카드 이야기] 31. 태양 카드

기자 2019-04-22 16:46:05

레노먼드 카드는 우리가 아는 타로카드, 사주와 마찬가지로 미래를 예측하는 도구 중의 하나로써,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과 미래 예측에 더욱 특화돼 있습니다. 레노먼드는 18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마리 앙느 레노먼드 여사가 만들었으며, 그녀는 별자리, 꽃말, 색깔 심리, 트럼프카드 등의 상징성을 조합해 총 36장의 카드를 구성했습니다. 그녀의 레노먼드 카드의 점괘는 매우 높은 적중률을 보였고, 당시 유명인사인 나폴레옹, 조세핀,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더 1세 등 혁명을 주도했던 인사들의 미래를 예측했습니다.

31. 태양

태양카드는 성공, 영광, 축하, 승리 또는 업적을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매우 긍정적이 카드로 부정적인 카드와 함께 나와도 그 의미가 긍정으로 변화합니다. 하지만 쥐 또는 구름 카드와 함께라면 모든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 많은 희생과 노력이 필요함을 암시합니다.
태양카드는 인생 전반의 성공을 암시하며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달성하고 자신감 및 잠재력이 최대치로 발휘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키워드
승리, 성공, 인정받음, 긍정, 좋은 운세, 긍정적인 결과, 행복, 따뜻한, 높은 자신감, 강한 에너지

▲다른 카드와의 조합 예
태양+ 클로버: 기막힌/환상적인 행운, 막대한 부  
태양+ 배: 여름 휴가, 성공적인 여행   
태양+ 구름: 잠깐의 성공, 빤짝 성공, 힘들게 이루는 성공
태양+ 뱀: 성공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들
태양+ 관: 성공이 끝남, 지속되지 않는 성공, 눈앞에 보이는 문제가 있음 
태양+ 부케: 행복한, 즐거움  
태양+ 황새: 한발 앞선, 좋은 진행 상황, 성공에 따른 긍정적이 변화
태양+ 산: 지속되지 않는 성공, 성공은 없음    
태양+ 쥐: 성공의 기회를 놓치는, 분실, 소진한, 에너지를 다 쓴 
태양+ 반지: 훌륭한 관계, 긍정적인 계약, 협의  
태양+ 열쇠: 대박, 성공의 열쇠   

▲사랑에서의 운세
열정이 가득한 연애를 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며 긍정적이면서 행복한 연애를 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애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커리어에서의 운세
긍정적인 카드입니다. 성공적인 사업, 성공적 커리어, 잠재적인 성공확신, 커리어 목표를 이룰 수 있거나 목표달성을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건강에서의 운세
신체적 에너지, 전반적인 건강을 상징하며, 탈수, 화상, 태닝으로 생긴 피부질환 또는 반대로 광합성이 필요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가지고 있는 질환이나 병이 현재 투병 중이라면 빠르게 회복이 될 것을 암시합니다.

▲시간적 의미
여름 또는 낮시간대를 상징합니다.

마돈나점
인스타그램: madonnajom
이메일: madonnaj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