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점이 알려주는 36장 레노먼드 카드 이야기] 34. 물고기 카드

기자 2019-05-07 17:59:49

레노먼드 카드는 우리가 아는 타로카드, 사주와 마찬가지로 미래를 예측하는 도구 중의 하나로써,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과 미래 예측에 더욱 특화돼 있습니다. 레노먼드는 18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마리 앙느 레노먼드 여사가 만들었으며, 그녀는 별자리, 꽃말, 색깔 심리, 트럼프카드 등의 상징성을 조합해 총 36장의 카드를 구성했습니다. 그녀의 레노먼드 카드의 점괘는 매우 높은 적중률을 보였고, 당시 유명인사인 나폴레옹, 조세핀,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더 1세 등 혁명을 주도했던 인사들의 미래를 예측했습니다.

34. 물고기

레노먼드에서 물고기 카드는 풍부함, 부유함, 독립적인, 비지니스, 주인, 경영자를 상징합니다. 긍정의 의미로 사용되며 모든 일에 거침없음을 나타냅니다.

물고기 카드의 경우 개인적인 재무 상황, 투자, 금전을 나타낸다면 곰 카드이 경우 더 큰 의미의 재무적 형태를 나타냅니다. 물고기는 독립성을 나타내며, 컨설팅, 경영자로써 할 수 있는 모든 활동을 나타냅니다.

탑 카드는 중/대기업, 정부기관을 나타낸다면, 물고기는 중소기업, 벤처회사를 나타냅니다. 

▲키워드
소비 또는 돈을 받음, 쇼핑, 금융, 회계, 재무, 수입/수출, 부유함, 경제적 자립/독립, 어드벤처, 모험, 실질적인 물고기, 물, 바다, 호수, 강, 화려한

▲다른 카드와의 조합 예 
물고기 + 배: 글로벌 비지니스, 비즈니스의 확대  
물고기 + 집: 재무적 안정성, 부유한 가족, 부동산 비지니스
물고기 + 나무: 숙취, 탈수, 설립된 비지니스  
물고기 + 여우: 금융사기, 나쁜 기회   
물고기 + 탑: 높은 이익이 있는 회사, GNP, GDP  
물고기 + 산: 고여 있는, 침체 된 비지니스, 움직임이 없음, 독립하기 힘든
물고기 + 쥐: 재무적 손해, 비지니스 손해, 수입원이 부족한
물고기 + 책: 책들(회계 관련) 재무적 비밀
물고기 + 편지: 라이센스, 영수증, 비지니스 문서들    
물고기 + 태양: 성공적인 비지니스, 재무적으로 향상되는, 발전하는 
물고기 + 달: 감정적인 대응, 아무런 제약을 받지 않는, 창의적인 비지니스  
물고기 + 열쇠: 재무적 성공, 성공한 비지니스

▲사랑에서의 운세
자유로운 연애관을 나타내며, 커플이라면 큰 특별한 문제없이 편안한 사랑을 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두 사람 간의 끈끈한 유대관계를 나타냅니다.

▲커리어에서의 운세
자유로운 근무환경 및 프리랜서를 나타내며, 프로젝트가 끝났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직업적으로, 경영자, 컨설턴트, 프리랜서, 수출입자, 수산업 종사자를 나타냅니다.

▲건강에서의 운세
신장, 콩팥 쪽 질환을 나타내며 수분 섭취가 필요함을 암시합니다.

▲시간적 의미
특별한 시간적 의미를 나타내지는 않지만 2월, 3월 물고기자리를 상징합니다.

마돈나점
인스타그램: madonnajom
이메일: madonnaj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