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가요·공연
'부코페', 4일 티켓팅 오픈! 올해도 치열한 '피켓팅'
사진=(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 제공

제 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이 티켓팅 오픈 소식을 전하며 본격적인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부코페' 측은 4일 오후 3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팅을 단독 오픈했다.

이번 티켓 오픈에서는 '부코페'의 화려한 시작을 알릴 개막식과 다채로운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할 폐막식은 물론 '그놈은 예뻤다', '까브라더쑈', '변기수 사리사욕쇼', '보물섬', '쇼그맨', '여탕쇼', '옹알스', '이리오쇼', '졸탄', '쪼아맨과 멜롱이', '코미디얼라이브쇼', '크로키키 브라더스', '투깝쇼', '크리웨이터', '썰빵', '벙크퍼펫', 'Tape face', 'Wok n Woll', '월드 와이드 요시모토 군단' 등 극장 공연의 티켓이 동시 오픈됐다.

특히 2년 연속 매진 신화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는 개막식은 올해도 더욱 치열한 '피켓팅'이 예상되고 있다.

'부코페' 티켓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또 오는 27일 해운대 구남로에서 진행되는 무료 코미디 쇼케이스 현장에서 '부코페'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하는 관객에게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올해로 7회 째를 맞이하는 '부코페'는 오는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10일간 부산 센텀시티 내 공연장 및 부산 주요 외부 공연장에서 성대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김새롬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새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