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방송
[Mn 시청률] '검블유', 임수정-전혜진 활약에도 고전하는 시청률
사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처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배우들의 활약에도 시청률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오후 방송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10회는 3.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전국기준, 이하 동일)

이는 지난 3일 방송이 기록한 3.7% 시청률보다 0.5% 포인트 하락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각자의 이유로 진통을 앓고 있는 포털 업계 사람들의 이야기가 밀도 있게 펼쳐졌다.

송가경(전혜진 분)은 사업을 빌미로 친정 부모님을 무릎 꿇리고 복종할 것을 종용하는 시어머니 장회장(예수정 분)에게 이혼을 선언하며 순탄치 않은 미래를 예고했다.

또한 바로는 정신적 지주인 대표 브라이언(권해효 분)이 배타미(임수정 분) 검색어 조작 사실을 은폐한 것에 대한 책임을 지고 사임했다. 타미(임수정 분)는 TF팀의 수장으로서 팀원들을 챙겼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업계의 이야기를 다룬다는 독특하면서도 신선한 설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아왔던 '검블유'지만,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사기에는 다소 어려워 보이는 듯하다.

3% 대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는 '검블유'가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지, 중반을 훌쩍 넘어선 상태에서 어떤 반전의 결과를 가져올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검블유'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이지성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