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방송
[M-BOX]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500만 관객 돌파! 흥행 중 이상 無
사진=소니 픽쳐스 제공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쟁쟁한 경쟁작들의 공세에도 순조로운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1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9일 하루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전국 1900개 스크린에서 24만726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501만1010명이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 분)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 분)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어벤져스: 앤드게임' 이후 일상을 살아가는 피터 파커가 자신의 멘토 토니 스타크를 연상케 하는 모습들은 팬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MCU의 차세대 주역으로 활약할 스파이더맨의 모습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국내에도 탄탄한 지지 기반을 바탕으로 극장가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흥행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2위와 3위는 '알라딘'과 '토이 스토리4'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조정남 기자  chojw00@naver.com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정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