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일반
[Mn 공식] 강지환, 성폭행 혐의로 긴급체포..소속사 "책임 통감, 성실히 조사 임할 것"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체포 됐다.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현 상황을 면밀히 파악 중이며, 성실하게 조사에 임할 것을 약속했다.

10일 오전 강지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불거진 일에 대해 당사에서도 면밀하게 상황을 파악 중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경기 광주경찰서는 지난 9일 오후 10시 50분쯤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중강간 혐의로 강지환을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긴급체포했다.

강지환은 지난 9일 여성 스태프 A, B씨와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씨를 성폭행, B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이날 오후 9시 40분 쯤 자신의 친구에게 휴대전화 메시지로 "탤런트 강지환의 집에서 술을 마셨는데 지금 갇혀있다"고 전했으며, A씨 친구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해 A씨와 B씨의 진술을 확보, 강지환을 긴급체포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강지환은 "술에 취해 기억이 안난다"고 진술했다.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이번 사안에 대한 심각성과 더불어 배우 관리를 철저하게 하지 못했던 부분에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지환은 향후 모든 일정을 전면 취소하고 경찰 조사에 임할 예정이다.

한편 강지환은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생존기'에 출연 중으로, 드라마 측은 결방을 결정했다.

이하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 공식입장 전문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입니다.

우선 불미스러운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유감입니다.

최근 불거진 일에 대해 당사에서도 면밀하게 상황을 파악 중이며, 이번 사안에 대한 심각성과 더불어 배우 관리를 철저하게 하지 못했던 부분에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이에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 개선에 노력하겠습니다.

다만 현재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이고 조사 결과가 발표되지 않은 상황이라 어떤 말씀을 드리는 것도 조심스럽습니다.

또한 피해자 역시 함께 일하던 스태프이자 일원이기 때문에 두 사람을 보호하는 차원에서도 섣불리 입장을 전하기가 조심스러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강지환은 향후 모든 일정을 전면 취소하고 성실히 경찰 조사에 임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김새롬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새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