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의 '파인 아트'는?…'인스팅트 파트 2' 단체 티저에 '설렘↑'

기자 2022-01-05 13:12:32

 

[메인뉴스 류담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의 새로운 합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공식 SNS에 'Instinct Part. 2'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글로벌 '라이온'(lyOn, 팬덤명)의 벅찬 환호를 이끌어냈다.

앞서 개인 티저를 통해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면모를 풀어놓았던 온리원오브. 이들은 단체 티저 이미지로 'Instinct Part. 2'에서 새롭게 선보일 특별한 합을 드러냈다. 특히 온리원오브의 한층 성숙하면서도 우아한 무드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상황이다.

'Instinct Part. 2'의 타이틀곡 'skinz'는 강렬하고 퍼지한 글리치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넘버다. 앰비언트, 드럼 앤 베이스, 알앤비 등 곡의 요소가 각기 다른 장르의 색채를 머금고 있으면서도, 온리원오브에 의해 재창조되며 파인 아트 작품이 탄생했다는 귀띔.

이뿐만이 아니다. 온리원오브의 'Instinct Part. 2'엔 타이틀곡 'skinz' 외에도 'under the _', 'la nausee', 'suit dance', 'gaslighting', 'snapchat', 'ultimate bliss / 극락', 'undergrOund idOl #0', 're-bidO' 등 빛나는 트랙들이 신보를 채운다.

온리원오브가 준비한 선물은 발매 전까지 계속될 전망이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들로 '라이온'들에게 특별한 설렘을 안길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온리원오브의 'Instinct Part. 2'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