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 차트] 아이즈원, 컴백쇼 HEART TO 'HEART*IZ' 핫한 반응

기자 2019-04-02 16:43:45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국내외 음원차트 1위는 물론이며, 컴백쇼 방송까지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아이즈원은 지난 1일 오후 7시  M2, Mnet KPOP, Stone Musi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컴백쇼 HEART TO 'HEART*IZ'에서 첫 컴백 무대를 펼쳤다.

아이즈원은 이번 컴백쇼에서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네티즌들은 다양한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아이즈원의 컴백쇼를 지켜봤다. 2일 공개된 디지털 라이브 스트리밍 횟수에 따르면 이날 유튜브 최다 동접자수는 62,957명, 조회수는 284,963회, V LIVE 조회수는 468,440회, 전체 채널 총합 조회수 80만뷰에 달할 정도로 핫한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컴백쇼 방송 당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는 '아이즈원 비올레타', '비올레타' 등 아이즈원 관련 키워드가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화제성을 자랑했다.

한편 '비올레타'는 공개 직후 각종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비롯해 최상위권에 포진했고, 전 세계 아이튠즈 및 애플뮤직 차트에서도 정상을 수성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