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점이 알려주는 36장 레노먼드 카드 이야기] 32. 달 카드

기자 2019-04-24 23:35:49

레노먼드 카드는 우리가 아는 타로카드, 사주와 마찬가지로 미래를 예측하는 도구 중의 하나로써,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과 미래 예측에 더욱 특화돼 있습니다. 레노먼드는 18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마리 앙느 레노먼드 여사가 만들었으며, 그녀는 별자리, 꽃말, 색깔 심리, 트럼프카드 등의 상징성을 조합해 총 36장의 카드를 구성했습니다. 그녀의 레노먼드 카드의 점괘는 매우 높은 적중률을 보였고, 당시 유명인사인 나폴레옹, 조세핀,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더 1세 등 혁명을 주도했던 인사들의 미래를 예측했습니다.

32. 달

레노먼드에서 달 카드는 감정을 나타내며 꿈, 판타지, 상상력, 창의적인, 섹시함 또는 로맨스를 상징합니다. 질문자의 인지도를 상승시키거나, 다른 사람으로 부터 인정을 받음을 나타내거나, 칭찬, 일과 관련된 성과들을 상징하며 직업적으로는 아트, 예술, 엔터테인먼트 연예인 등을 상징합니다. 또한 직감력, 예감, 예측력이 뛰어남을 나타냅니다.

▲키워드
인정받음, 칭찬받음, 상상력, 감정기복, 감정적인, 예술적인, 곡선미 있는, 얼굴이 둥그런, 매력적인, 유명한

▲다른 카드와의 조합 예
달+ 기수: 새로운 사랑, 감정적인 메세지  
달+ 클로버: 긍정적인 인정, 인식, 감정적인 행복한  
달+ 구름: 멘탈 불균형, 감정기복, 변덕스러운
달+ 뱀: 배신감, 부정적인 관심, 꼬인 관심  
달+ 관: 우울증, 깊은 슬픔
달+ 곰: 불안한 재무 상황을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위기를 넘김
달+ 별: 직감, 꿈, 해몽  
달+ 남자: 창의적인 남자, 예술적으로 감각이 뛰어난 

▲사랑에서의 운세
달의 카드는 로맨스, 서로 간의 상호작용, 끌림, 달빛에 의한 끌림, 애정이 깊은, 호감이 많음을 나타냅니다.

대부분 달 카드는 두 사람 간의 강한 유대관계를 나타내며 미래적으로 두 사람의 유대관계는 더욱더 돈독해짐을 암시합니다. 또한 첫눈에 반했음을 나타내는 카드이기도 합니다.

▲커리어에서의 운세
달 카드는 커리어에서 인정받고 성과를 달성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성과의 결과물은 손에 만질 수 있는 성과급, 인센티브, 급여증가, 매출증대, 등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질문자가 꿈에 그리던 일자리를 얻는 것을 나타내거나, 전문성에서 본인의 역량을 크게 두각을 드러냅니다. 또는 이력서, 추천서를 상징하여 구직 면접에서 잘해낼 것을 나타냅니다.

직업적으로는 아티스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나, 점술가, 정신과 의사 등이 있습니다.

▲건강에서의 운세
감정과 호르몬을 나타내며, 감정기복이나 호르몬 불균형을 나타냅니다

▲시간적 의미
빠르게 움직이는 카드입니다. 몇시간, 몇일, 몇 주를 나타내며 최대 1개월 안을 상징합니다.

마돈나점
인스타그램: madonnajom
이메일: madonnaj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