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무웅 칼럼(217)제4차 산업혁명시대]-면강에 관심두면 팔팔

기자 2020-04-26 22:07:27

면강은 [면역성 강화]의 준말이며 인간이 살아 숨 쉬는 한,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것이다 라고 강하게 말하고 싶다. 특히 유행성 병이나 이번 같이 코로나 19처럼 졸지에 나타나 지구적 규모로 인간을 공격하는 무서운 예기치 못한 현상은 면강을 꾸준이 해온 사람은 바이러스와 싸워 이기고 그 이기는 힘이 건강하며 힘이 불근불근 솟아나 활동력이 강해 호탈한 사람의 성격이다. 특히 지구의 에너지가 변한다 해도 마주 막까지 살아남을 것이라고 예측하는 것은 인간의 기본건강 구성요소인 영양소와 필수미네랄 희귀미네랄 등이 바이러스와 쌓여 이기면서 새로운 진화를 하게 된다고 말하고 싶다.

 

사람은 온몸이 센서로 구성되어있으며 이를 콘트롤하는 송과체에 의해 노트북의 CPU처럼 하고 있기에 사람마다 무엇이 요구되는지는 그가 먹고 싶은 것이 결국 결핍을 보충하는 신호이다. 그러므로 일반적 한국밥상으로는 원하는 것을 보중 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면역 성강화 하는 3대영양소와 미네랄 희귀 미네랄이 면역성 강화에 크게 기어한다는 것은 일반적 상식이다. 그러나 사회적 유행으로 때로는 엄청나게 매운맛, 때로는 짠맛, 술, 등등 과다하게 섭취하면 오히혀 면역성 강화가 아니라 면역성을 파괴한다고도 말 할 수 있는 것은 일반적 경험에서 과식하면 어 던 형상이 발생하는지 경험으로 알수 있을 것 입니다. 그러므로 과해도 모자라도 문제가 된다는 것은 몸의 센서가 작동하는 대로 움직이면 면강의 목적을 이룰 수 있를 것이다.

 

우리는 가정식 식사는 정해진 패턴인 것은 기초적 조건을 겨우 충족하는 것이며 그 외는 외식이 그런대로 부족한 것을 보충하는 것인데 단체로 식당에 가면 선택권이 없고 단체로 나오면 그 음식에서 어느 성분이 어던 사람에는 풍부한데도 강제로 먹어야하는 단체성에 스트레스가 강해져 결과는 면강을 저해하는 것은 대학신입생 MT에서 발생하는 건 들이 그대표적인 것이다. 그러므로 새로운 세상에서 새로운 생활을 하려는 꿈과 희망을 송두리채 문제가 되어 예기치 안던 일이 발생하여 건강 낙오자가 돌출한다고 말하고 싶다. 겨우 스스로 할 수 있는 조건의 사생활인대도 억압하는 것에 추격은 그의 신체적 지적 등의 결핍 과다에 조정이 안되어 결국 정신적 문제가 발생하지만 그것은 성장하는 것이며 시간이 해결해준다는 말도 의미는 일이나 당사자는 인생 로드맵 자체가 붕괴되어 독특한 사람으로 성장하게 되는 것이 면역성 즉 면강활동과 아주 깊은 관계가 있다는 것 이다.

 

그러므로 면강은 인간의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며 객관진적으로 잘 선택하므로 면강 이 되어 크게 원하는 것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도 말하고 싶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 몸의 센서 에서 중요한 3대 영양소와 미네랄이 건강을 좌우 할 것이다 라고 말하고 있다. 그럼 기본적으로 달걀, 마늘, 굴, 아연, 잉카에서 생산되는 마카 등일 수 있으나, 면강을 위해 Zn은 14mg을 요구되지만 사람에 따라 량이 달라지지만 항상 힘을 내는 음식 즉 에너지를 소중이 하는 데 즉 면강을 하는 큰마음을 이루어야 한다고 힘주어 말하고 싶다.

 

이학박사 최무웅. 건국대학교 명예교수. 땅물빛바람연구소 대표. 한국갈등조정학회장. (사)해양문화치유관광발전회 고문. mwchoi@konkuk.ac.kr